국정원 3% class 지원직무
국정원 3% Class 일반논술 이론완성
국정원 3% Class 기출논술100%
국정원 3% Class 국가정보학
국정원 3% Class 정규종합반 ICT
회원가입 시 무료강의 제공1
회원가입 시 무료강의 제공2
FAQ 검색

검색

Q[존플레이어] 수강 기기 대수 제한이 있나요?
A

당사는 강의 불법공유 차단과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님의 아이디 별로 수강 가능 기기 대수를 제한합니다.

 

수강은 데스크톱/노트북 1대, 모바일/태블릿 1대까지만 등록이 가능하며, 

등록은 강의 실행시 자동적으로 이루어집니다. 

 

수강 기기의 확인 및 초기화는 [내 강의실] - [수강기기관리] 메뉴에서 가능합니다.

초기화는 매월 1회만 가능하므로 이 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기초기화의 자세한 유의사항은 [수강기기관리] 페이지 내에서 한번 더 확인해주세요.

Q[존플레이어] 강의 수강 도중 영상이 종료됩니다.
A

인증 오류로 인해 재생할 수 없습니다. 확인 후 다시 이용해 주세요.
보안위반 : 다른 PC에서 동일 아이디로 사용자가 접속 중입니다.
 

동일한 회원 계정으로 두 개 이상의 장치에서 영상을 동시 재생하는 경우, 위와 같은 경고창이 나오며 재생이 종료됩니다. 

이는 오류가 아니므로 참고해주세요.

 

위의 문구가 아닌 다른 오류가 발생 시 다른 FAQ 내용을 참고해주시고, 증상이 해결되지 않는 경우 아래 내용을 기재하여 [고객센터] - [1:1 문의]로 접수해주세요.

 

1. 컴퓨터 OS 환경 :

2. 접속 브라우저 :

3. 오류 증상 : 

4. 오류 증상 캡쳐 이미지

Q[존플레이어 MOBILE] 아이폰, 아이패드에서 최초 강의 수강할 때 오류가 있어요.
A

당사의 강의를 처음 수강하실 때는 '존플레이어'의 설치가 필요합니다. 

사파리 브라우저와 크롬 브라우저에서 강의 보기를 클릭하면 앱스토어로 연결되며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때 아래와 같은 현상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참고해주세요.

 

- 사파리 브라우저

강의 보기를 클릭했을 때 존플레이어 어플이 설치되지 않은 경우

'주소가 유효하지 않기 때문에 Safari가 해당 페이지를 열 수 없습니다.'라는

경고창이 발생하며, 잠시 기다리시면 앱스토어가 자동으로 실행됩니다. 

 

어플을 설치한 후에는 강의 보기 클릭 시에 경고창이 발생하지 않으므로 존플레이어를 설치 후에 서비스를 이용해주세요.

 

- 크롬 브라우저

존플레이어 어플리케이션이 설치되지 않았을 시, 자동으로 앱 스토어가 실행되나, 환경에 따라 앱스토어가 열리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앱스토어에서 존플레이어를 검색하여 아래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신 후 강의 보기를 클릭하면 정상적으로 강의를 수강할 수 있습니다.

(스크린샷 왼쪽의 '존플레이어'를 설치하시면 됩니다.)

Q일시정지 기간과 기능 제한횟수는 어떻게 되나요?
A

수강중인 인강상품에 대해서 일시정지 기능은 신청 후 최대 30일까지만 가능하며 이후에는 자동 시작됩니다.

일시정지는 1회만 신청가능하며, 잔여일수가 7일 이내인 경우에는 신청이 되지 않습니다. 

Q[존플레이어 MOBILE] "플레이어 설치"는 어떻게 하나요
A
'강의보기' 터치하신 후 학습플레이어가 설치되지 않았으면 Android Play Store나 iOS(아이폰/아이패드) App Store로 자동으로 이동되며 아래화면이 나타납니다.




학습수강에 필요한 'App을 설치'하는 단계에서 나타나며 설치버튼을 터치하여 설치를 진행하여 주십시오.

설치를 완료하신 후 Play Store 또는 iOS App Store를 창을 닫으신 후 
App 설치 이전화면의 '강의보기'를 터치하여 동영상을 수강하여 주십시오
Q[존플레이어 MOBILE] 학습 플레이어의 자세한 기능을 알려주세요
A학습플레이어의 기본기능을 아래와 같은 화면으로 간단하게 설명해 드릴께요


학습플레이어의 버전에 따라 버튼구성이 위 화면과 상이할 수 있으나 기능은 동일합니다
Q[존플레이어 MOBILE] 동영상 재생이 안되요
A
학습플레이어는 SKT/KT/LGT에서 출시된 기기(휴대폰)에 대하여 
해당 통신사의 기기(휴대폰) 태스트룸에서 태스트를 거친 후 동영상 학습이 원활하게 동작되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다만 오래되거나 해당 통신사의 태스트룸에 없는 기기에서 동영상이 재생되지 않는 문제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동영상 재생이 안되시면 원할한 동영상 재생을 위해 아래와 같은 단계를 거쳐 주십시요.

바탕화면에서 존플레이어를 실행하신 후 좌측상단의 환경선정 버튼을 터치하여 주십시요.





이후 '플레이어' > '플레이어 선택'을 터치하신 후 
'S/W 고속 플레이어' 또는 '안드로이드 기본플레이어'를 선택하시면  원할한 동영상 수강이 가능합니다




Q[존플레이어 MOBILE] 배속재생이 원할하게 작동되지 않아요
A
학습플레이어는 최적의 배속재생을 지원합니다. 
다만 기기(휴대폰)의 성능에 따라 배속재생시 소리는 정상적으로 청취가 가능하나 
화면이 깨지는 현상이 발생됩니다. 
이런 경우 아래와 같이 설정하시면 기기(휴대폰)의 성능이 낮더라도 
최대의 성능의 배속지원이 가능하여 원할한 배속수강이 가능합니다.

바탕화면에서 존플레이어를 실행하신 후 좌측상단의 환경선정 버튼을 터치하여 주십시요.





이후 '플레이어' > '플레이어 선택'을 터치하신 후 'S/W 고속 플레이어'를 선택하시면  원할한 동영상 수강이 가능합니다.


Q[존플레이어PC] 이용 환경을 알려주세요.
A
존플레이어 권장 환경은 아래와 같습니다.
 
Windows 환경
OS : Windows 7 이상
웹 브라우저 : 구글 크롬, 모질라 파이어폭스,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Mac OS 환경
OS : 10.15 Catalina 이상
웹 브라우저 : 사파리, 구글 크롬
 
위 브라우저에서 최초 강의보기 실행시 플레이어 설치 파일이 다운로드 되며, 설치 이후 강의 수강이 가능합니다. 
설치에 문제가 있거나 영상 플레이가 제대로 되지 않으면 아래와 같은 절차로 플레이어를 재설치해주세요.
 
제어판에서 기설치된 [ZonePlayer]를 제거 - 컴퓨터 재부팅(필수) - 사이트 접속하여 플레이어 재설치
 
안내된 방법으로 재설치하여도 문제가 있으신 경우 아래 내용을 기재하여 [고객센터] - [1:1 문의]로 접수해주세요.
 
1. 컴퓨터 OS 환경 :
2. 접속 브라우저 :
3. 오류 증상 : 
4. 오류 증상 캡쳐 이미지
 
Q[존플레이어PC] 설치 파일 다운이 안 돼요.
A
플레이어가 설치되지 않은 경우 최초 강의보기 실행시 아래와 같이 설치 프로그램 다운로드 화면이 표시됩니다.
 
 
위와 같이 설치 화면이 열리지 않거나 파일 다운로드가 정상적으로 되지 않는 경우, 아래 다운받기 버튼을 클릭하여 파일을 다운 받아주세요.
 
Windows 설치파일 : [설치파일 다운로드] 
 
Mac OS 설치파일  : [설치파일 다운로드] 
 
설치가 정상적으로 완료되면 강의를 수강할 수 있습니다.
 

이전으로 1 2 3 4 5 다음으로